43년 역사 ‘경기록’ 받아가세요
2015-12-03 (목) 10:59:56
김동희 기자

남가주 경기 여고 동문회 김준자 회장 (왼쪽부터), 김 수지·고영이· 권영애 이사 가 자리를 함 께 했다.
“다함께 펼치는 축제 한마당에 초대합니다”경기여고 동문회인 ‘남가주 경운회’가 올해 송년회는 다같이 참여하는 행사로 마련했다.
오는 12일 오전 11시 가든 스윗 호텔에서열리는 ‘2015년 남가주 경기여고 송년파티’에선 동문회 산하 모임들이 펼치는 무대가이어질 예정이다. 골프모임은 단막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준비하고 있으며, 무용단은 부채춤을 연습하고 있다. 합창단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노래와 다함께 손을 잡고 펼치는 강강술래는 올해 행사의 백미가 될 전망이다.
특별히 올해는 ‘남가주 경기여고 동창회1973~2015’를 펴내 송년파티에서 동문들에게 전달한다.‘ 남가주 경기록’으로 명명된 이책에는 남가주 경기여고가 걸어온 지난 43년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김준자 회장은 “그동안 상자에 보관돼 있던 자료를 모아 만들어진 경기여고 동창회의 산역사가 책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며“ 송년파티에 참석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지난 추억담도 돌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창회는 젊은 동창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권영애 이사는 “젊은 동문들에게 연락도하고, 소식지를 보내는 등 젊은 세대 유치를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동문회를 이어받을차세대 주자들인 만큼 관심을 갖고 참석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참가비는 50달러.
문의 (562)342-9357
<
김동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