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거친 손등,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

2015-10-07 (수) 12:00:00
크게 작게

▶ 촉촉함 채워 줄 고보습 핸드크림

“거친 손등,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
하루종일 외부에 드러나 있는 손 피부는 세심한 관리가 필수다. 거친 손등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줄 핸드크림 제품을 소개한다.


■ 포드수아 ‘핸드 테라 크림’

셰어버터 함량 21%인 핸드 테라 크림은 탁월한 보습기능과 더불어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때문에 주름 완화에 효과적이라는게 브랜드측 설명.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하기좋고, 비타민C, 철, 단백질, 칼슘, 미네랄 등의 성분이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 토니모리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밀크’

잘 익은 바나나를 닮은 토니모리의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밀크는 바나나추출물과 우유 단백질 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해진 손 피부에 보습 영양막을만들어준다.

화제가 됐던 독특한 용기 모양은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재미를 주는 요소다. 뚜껑을 열고 손등에 바르면 바나나 향이 퍼져 바나나 우유를 바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 바나나 과육을 떠올리게 하는 스프레드 제형으로 풍부한 보습감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 라슈로포제 ‘시카플라스트 맹 배리어 리페어링 크림’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시카플라스트 맹 배리어 리페어링 크림은 ‘바르는 장갑’이라는 별칭처럼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남다른 제품. 일반인은 물론이고 헤어디자이너, 요리사, 목수, 정비사와 같이 손을 많이 사용하는 전문 직업인이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손상된 피부 개선과 진정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수분공급에 탁월한 시어버터 성분 등이 들어 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프랑스 라로슈포제 온천수 성분도 함유돼있다.



■ 한스킨 ‘핸드크림 3종’

한스킨이 선보인 핸드크림 3종은 보습, 영양 효과와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달팽이 힐링 핸드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 5%와 셰어버터 등이 거칠고 건조한 손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라벤더 오일도 첨가돼 있어 피부를 한층 매끈하고 유연하게 해준다.

‘내추럴 리치 핸드크림’은 영양 공급에 좀 더 중점을 뒀다. 히알루론산과 셰어버터 성분이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공급한다. ‘워터드롭 핸드크림’은 폴리글루타밀애씨드, 소르비톨, 우레아 등의 성분이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게 수분감을 충분히 전해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