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제6호점 다이아몬드바 지점 18일 오픈

2015-09-18 (금) 12:00:00
크게 작게

▶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제품 보급 앞장

■헬스코리아

건강식품 전문업체 ‘헬스코리아’가 18일 헬스코리아 제6호점인 다이아몬드바지점을 오픈했다.

헬스코리아는 (구) 아씨마켓 2층 본점을시작으로 LA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점, LA코리아타운 플라자점, 갤러리아 밸리점, 비치 갤러리아 풀러튼 지점 등을 오픈하면서 한국 최고의 건강식품인 천호식품과 마사지 체어의 자존심 파나소닉 마사지 체어 등 건강식품과 다양한 건강용품 등을미주 한인사회에 보급해 왔다.


이번 헬스코리아 제6호점인 다이아몬드바 지점은 LA 동부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 보다 더편리하고 알찬 샤핑을 위해 동부지역 한인 상권의 최고 거점인크릭스 빌리지 샤핑몰 내에 자리를 잡았다.

오픈기념 행사로 매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건강 구디백(천호식품 5팩 구성)을 증정하며 무료 시음행사, 마사지 체어무료 체험행사 등 헬스코리아의 많은 건강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고객이 스토어 크레딧카드를 오픈하면 헬스코리아의 전 제품을 25달러 이상 무이자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선물 등이 준비되어 있다.

헬스코리아 관계자는 “헬스코리아 임직원 일동은 한인들의 무병장수 시대를 열어가는데 조금이라도 이바지하기 위해 최고·최상의 품질만을 엄선해 한인 커뮤니티의 건강지킴이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헬스코리아는 지난 2012년 한국 천호식품과 미주 총판계약을 맺고 미국시장 진출에 서로 협조하기로 했다. 양사는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주류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수립 중이다.

▲다이아몬드바 지점 주소: 21050 Golden Springs Dr. C-102 Diamond Bar.

▲전화: (909)825-100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