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버섯으로 면역력 높이세요”

2015-09-18 (금) 12:00:00
크게 작게

▶ 상황버섯으로 만든 항암 면역치료제 판매

■ 우리 홈쇼핑

우리 홈쇼핑이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항암 면역 치료제 ‘메시마’ 판매를 시작한다.

‘메시마’는 상황버섯의 균사체에서 면역물질인 베타글루칸을 분리, 배양해 약품화한 제품이다. 우리 홈쇼핑 측에 따르면 암세포를 죽이는 기존 항암제와 달리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줘 독성이 없고 탈모, 구토, 기력감퇴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 홈쇼핑 측은 “많은 건강식품들이 판매되고 있고 일부 문제가 되는 성분을 사용하거나 검증할 수 없는 제품도 있지만, 메시마는 한국에서 국가 과제로 만들어져 제약회사에서 만들고 KFDA에서 인정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국식품의약안전청(KFDA)에 의약품으로 등록하면서 2만번 이상의 임상을 실시했으며, 그 결과 부작용이 없는 치료제로 인정받은 제품이지만 일본 및 미국에서는 건강식품으로 등록하여 수입됐다는 설명이다.

임상 데이터를 보면 ‘메시마’는 암환자뿐 아니라 일반인도 평상시에 복용하면 면역활성 효과가 뛰어난 항암 다당체를 다량 함유해 마크로파지, T임파구, B임파구,NK세포 등의 면역세포를 활성화하여 암세포의 증식뿐 아니라 다양한 병원체의 침투를 억제하여 준다.

위장, 대장암, 직장암 등 소화기 관련 암뿐만 아니라 면역활성 증가를 통해 간기능 강화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업소 측의 설명이다.

오장 및 위장기능의 활성화 및 해독작용이 있을 뿐 아니라 혈압이 높거나 콜레스트롤 수치와 혈당이 높거나 심한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도 추천할 수있다.

한편 우리 홈쇼핑은 현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www.wooriusa.com)에 가입해 구입하면 5달러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매번 구매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213)388-88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