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 보호하자!”

2015-09-16 (수)
크게 작게
[가을철 ‘보습’을 충족시켜 줄 뷰티템은]

일교차가 심한 요즘,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피부 손상이 심해질 수 있다. 특히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급선무. 가을 메이컵의 키워드,‘보습’에 집중한 뷰티 제품들을 만나보자.


■ 클렌징 단계부터 촉촉하게


베르뉴 ‘캐모마일 비타 클렌징 폼’베르뉴의 ‘캐모마일 비타 클렌징 폼’은 일반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워터(70%)를 함유해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캐모마일은 열을 냉각시키는 효능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좋고, 가려움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제품은 비타민 E 유도체와 위치하젤 추출물, 제주 조릿대 추출물 레몬 머틀잎 오일 등 16가지 식물성 성분이 담긴 완벽한 배합을 자랑한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캐모마일 비타 클렌징 폼은 자극이 덜하고 순하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풍성한 거품이 세안 때 손과 피부의 마찰을 최소화 시켜준다.


■ 오래도록 부드러운 피부

구달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구달의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은 초밀착 수분으로 오래도록 부드러운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또 기존 오일의 단점인 끈적임과 무거움 대신 수분 함량을 늘려 보습력을 배가시켰다.

활력을 공급해주는 해바라기씨 오일, 보습을 강화해 주는 호호바 오일과 동백오일, 탄력 케어에 관여하는 아르간 오일 등 일곱 가지 씨앗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보습 성분들은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을 통해 피부 속으로 흡수되며, 고분자 탄성체와 바이오검(Bio-Gum) 성분이 초밀착 보호막을 생성해 24시간 끄떡없는 진짜 보습을 완성한다.



■ 눈길 가는 동안 탱탱 피부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토니모리의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는 수분감 있는 텍스처로 피부에 볼륨감까지 부여해 주는 신개념 볼륨 베이스다. 젤리 같이 탱탱하고 쫀쫀한 텍스처가 얼굴 라인을 잡아주고 매끈하게 피부 잡티를 커버해주는 것이 장점.

영양 보습 세럼 베이스(45% 이상)와 시어버터(90% 이상)가 함유된 앰플 캡슐이 피부결을 촘촘히 채워주고, 48시간 보습력을 유지해 준다. 여기에 보르필렌과 피부 손상케어에 효과적인 뉴로펩타이드가 함유돼 입체적인 얼굴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밋밋한 T존과 칙칙한 눈 밑, 팔자주름이 고민인 여성에게 알맞다. 또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특유의 오일리함과 답답함이 불편한 이들이라면 피부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톤과 피부결 케어까지 도와주는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으로 촉촉한 볼륨 메이컵을 완성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