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빌딩 서플라이
오렌지카운티 애나하임과 LA 한인타운 두 곳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GBS대표 제이 박)가 가을을 맞아 9월한 달동안 특별한 가격을 제공한다.
우드 셔터를 스퀘어피트 당 15.99달러에 판매하고 6가지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고급 솔리드우드 캐비닛 세트를 (10×10 박스상태 캐비닛 세트 가격) 1,327달러로 파격 세일한다.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는 캐비닛과 카운터탑, 몰딩, 나무마루, 창문, 도어, 샤워도어, 마블, 타일, 싱크, 욕주, 블라인드, 후드 등 주택이나 상가를 리모델링 할 때 들어가는 거의 모든 마감재를 취급하는 방대한 규모의 홀세일 업체로, 공장 직거래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GBS의 제이 박 대표는 20년 이상을 제너럴 컨트랙터로 일해온 베테런으로 대량구입을 통해 더 좋은 가격으로 물건을 조달하는 주류 업체와 당당히 견줄 수 있는대형 매장의 필요성을 절감해 사업을 시작했다고 설명한다.
박 대표는 “홈디포와 비교했을 때 좀 더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리모델링을 할 때도 꼭 필요한 자재를 한 곳에서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다”며 “많은 컨트렉터들이 구매는 물론 쇼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키친의 시공상태를 컴퓨터로 미리 볼 수 있는 디자인 서비스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집을 고치려는 홈 오너들에게 리테일 판매도 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마감재라 가져다 설치만 하면 되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며 “한 푼이라도 아껴야하는 요즘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GBS를 방문해 절약의 팁을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LA 매장 : 1423 S. Western Ave. LA (213)986-9797
OC 매장 : 1201 E. Ball Rd. #P Anaheim (714)774-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