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직장 여성도 쉽고 편하게 예뻐질 수 있다!”

2015-09-02 (수)
크게 작게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퀵 뷰티 아이템’]

바쁜 직장 여성들을 위한 메이컵과 클렌징 단계를 줄인 원스텝 뷰티 제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퀵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기초케어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피부 관리에 소홀한 여성들이 많은 것이 현실. 그렇다고 기초케어마저 생략할 수는 없는 법.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을 사용한다면 기초케어 시간을 눈에 띄게 단축할 수 있을 것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원킬 앰플’은 스킨, 로션, 에센스 등 3단계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앰플이다. ▲아쿠아 원킬 앰플 ▲베리믹스 원킬 앰플 ▲꿀폭탄 원킬 앰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 베이스 메이컵

들뜨지 않는 밀착 메이컵을 위해서는 메이컵 베이스부터 파운데이션, 컨실러까지 꼼꼼하게 발라야 한다. 그러나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시간에는 베이스 메이컵을 탄탄하게 완성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 이럴 때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올인원 제품.

쏘내추럴 ‘워터풀 커버 스킨 피팅 크림’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의 기능을 한 통에 담은 제품이다. 브랜드 설명에 따르면, 강한 커버력으로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고.


■ 클렌징

메이컵을 지우는 단계는 퇴근한 직장 여성들에게는 귀찮은 단계다. 그렇다고 메이컵을 지우지 않고 자는 것은 금물. 피부에 화장품과 외부 오염물질 등 노폐물이 남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반드시 지우고 잘 것.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클린 앤드 클렌징’은 메이컵 리무버와 폼 클렌저 기능이 합쳐진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이 아이템은 클렌징 단계를 간소화해 줄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피부 노폐물, 메이컵 잔여물 등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