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름철 트러블 관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말끔하게!

2015-08-26 (수) 12:00:00
크게 작게
[깨끗한 피부 만들어줄 뷰티아이템]

무더운 여름 날씨는 피부 속 피지 분비량을 증가시켜 각종 트러블의 주범이 된다. 하지만 걱정은 NO! 트러블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여름철에도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을 가져왔다.


1. 체내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닥터브로너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대부분의 여성들은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해당 부위에 뾰루지 연고나 트러블 완화 제품을 바른다. 하지만 피부속부터 관리해주지 않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뾰루지가 다시 발생한다는 사실.

이럴 땐 일시적으로 여드름을 없애기보다는 체내의 독소를 배출시켜 트러블이 나지 않는 피부로 바꿔줘야 한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제품이다. 일반 기름과 달리 체내에 쌓이지 않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2. 향균작용으로 트러블을 케어하는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매직솝’

피부 트러블을 줄이기 위해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다. 이때 보다 완벽한 케어를 원한다면 티트리 성분이 들어간 세안제를 사용해보자. 항균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 티트리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트러블을 없애준다.

천연 티트리 에센셜 성분이 함유돼있는 ‘티트리 매직솝’은 피부에 쌓이기쉬운 노폐물들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특히 얼굴과 헤어, 바디 워시로도 사용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3. 트러블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차앤박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

평소 피부 트러블이 없다가도 갑자기 뾰루지가 하나둘씩 올라온다면 전체적인 피부 관리보다는 특정 부위를 집중케어하는 것이 좋다. 특히 저녁에 세안을 한 다음 트러블이 난 곳에 케어 제품을 발라주면 금세 실키한 피부로 돌아온다.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는 과잉 피지를 컨트롤해 주고 스팟 부위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 어성초, 병풀 추출물, 티트리 오일 성분 등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제품에 함유돼 있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4. 각질 제거에 탁월한 닥터진 ‘브라이트닝 필’

각질은 피지가 피부 표면에 축적되면서 생기는 것으로, 그대로 둘 경우 각질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이 유발될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일주일에 한 번씩 필링젤을 사용, 묵은 피지들을 벗겨주는 센스가 필요하다.

‘브라이트닝 필’은 AHA 성분이 들어간 필링젤 아이템이다. 묵은 각질 및피부의 노폐물을 간편하게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든다. 특히 여름철 피지 분비가 잦거나 유분기가 많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