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도시형 노화’
2015-08-06 (목) 12:00:00
■ 동인비
여성들에게 피부는 최대의 관심사다. 그런데 도시에서 거주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노화의 속도가 10% 더 빠르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즉, 복합적인 공해를 가진 도시 환경이 피부 노화를 재촉하는 강력한 주범인 셈. 매연과 미세먼지 등 오염된 환경이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높은 도시 생활과 만나 피부 노화를 더욱 가속화시킴으로써 잔주름·탄력저하·푸석함과 건조함·칙칙한 피부 톤 등의 피부 노화와 트러블을 불러오는 것이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인 ‘동인비’는 현대 여성의 피부를 위한 가장 진화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선보인다.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 노화를 막아주는 ‘자생원액 에센스’가 그 주인공이다.
자생원액 에센스는 사포닌 성분을 다량 함유한 홍삼의 미세뿌리를 농축해 얻은 세미삼농축액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제품력과 효과를 인정받은 이 제품은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도 획득했다.
젊고 건강한 피부를 소유하고 싶은 이 시대의 여성들이라면, 도심 속 노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케어인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에 주목해보면 어떨까.
문의 (213)999-1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