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하우스
잡지에서 본 듯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가구들을 가구판매 전문업체 디자인 하우스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가구 쇼룸에 토탈 인테리어 디자인 개념을 도입해 주거공간 장식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디자인 하우스를 방문한 고객은 200%의 높은 만족도를 내비친다. 디자인하우스에서는 ▲최고급 이탈리아 가죽소파의 대명사 ‘감마’ (Gamma) ▲신혼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카라콜’ (Caracole) ▲깔끔함과 스타일리시함을 겸비한 ‘우페’ (Huppe) 등 품격 넘치는 가구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자이너가 1대1로 디자인과 품질, 가격, 그리고 애프터서비스까지 일일이 챙기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디자인하우스가 사랑받는 또 다른 특별함. 디자인 하우스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직접 고객의 집을 방문해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자이너들의 오랜 노하우와 뛰어난 감각으로 집주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최적의 가구에 대한 조언 및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색감·패브릭·가구의 크기·방향 설정 등 크고 작은 인테리어 고민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체 측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어 상담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쉽게 찾아낼 수 있도록 돕는다”며 “개인적 취향이나 미적 감각이 부족해도 전혀 걱정 말고 편히 방문하여 최고의 디자인의 가구들을 최저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인타운에 위치한 쇼룸은 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베벌리힐스의 본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한다. 토요일에는 두 지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하며 일요일에는 휴무다.
한편, 디자인하우스는 자체 온라인 홈페이지(www.designhouseinterior.com)도 운영하고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한인타운 쇼룸: 2891 W. Pico Blvd. LA, (323)737-7375
▲베벌리힐스 본점: 275 S. La Cienega Blvd, Beverly Hills, (310)652-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