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름 맞이 자동 마사지의자 세일

2015-07-10 (금) 12:00:00
크게 작게

▶ 경쟁력 있는 가격, 다양한 기능 제공

■ DNA 스페셜리티

“경쟁력 있는 가격에 최신형 마사지 의자를 구매해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인기 만점인 전자동 마사지 의자를 1,000달러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DNA 스페셜리티(대표 제임스 최)가 제작·판매하고 있는 전자동 마사지 의자는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릴렉스 ▲테라피 등 6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마사지 모드를 제공하며 본체 왼편에 부착된 전용 모니터를 통해 마사지 작동시간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마이크 신 매니저는 “DNA 스페셜리티의 전자동 마사지 의자는 머리, 어깨, 팔, 다리 등 전신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해 사용자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준다”며 “DNA 스페셜리티의 마사지 의자는 경쟁사인 이나다 및 파나소닉에서 출시한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강력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완벽한 마사지 기능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신 매니저는 이어 “여름 시즌을 맞아 기존에 3,500달러에 판매되던 마사지 의자를 특별 할인가인 1,695달러에 판매하고 있다”며 “경쟁사 제품에 비해 최대 4배 이상 저렴한 가격에 동일한 성능을 누릴 수 있는 DNA 스페셜리티의 마사지 의자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DNA 스페셜리티는 마사지 의자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LA 카운티 내에서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1년간의 워런티도 제공하고 있다.

200 W. Artesia Blvd. Compton.

(310)612-791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