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화사한 명품가구 ‘옥침대, 나비장’ 특별세일

2015-07-09 (목) 12:00:00
크게 작게
■ 예원

한인타운 최대 옥 침대 전문 업체 ‘예원(대표 서덕환, 서옥자)’에서 옥 침대와 함께 인기품목이었던 나비장을 정리세일로 판매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시안데코와 합작해 제작한 나비장은 남가주 한인들에게 ‘명품가구’로 인정받아 꾸준한 인기를 모았다. 부부화합과 부귀, 장수를 상징하는 나비장은 최근 원산지에서 생산을 마감함에 따라 현재 보유한 제품을 처분세일로 내놓게 됐다.


예원의 천연 옥 침대는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신비한 침대다. 체온에 따라옥의 온도가 맞춰지는 것이다. 마그네슘, 철분, 원적외선을 방출하며 질병을 치유하는 건강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옥 침대에서 자고 나면 몸 냄새가 사라지는 효과도 있어 시니어 고객들이 앞 다퉈 찾는다는 후문이다. 옥 침대 외에도 황토석 침대, 흙침대, 맥반석침대, 돌침대,숯 침대 등 다채로운 제품라인을 갖췄다. 가격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수용품 특별코너에서는 이불, 도자기세트 등 고급 혼수용 제품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녹나무 목 베개, 한국전통 방짜유기, 품격 높은 백자 생활도기 등 각종 소품도 구비했다. LA 한인타운 올림픽과버몬트의 뉴서울호텔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 383-833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