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선호하는 선물·명품 제품은 모두 한 곳에 구비
웨스턴 길 로데오 갤러리아 몰내, 윌셔은행 옆에 위치한 제이타운(대표 케이 전)은 한인들의 보물가게로 더 잘 알려져 있다.
1977년 오픈한 이래(구 쎄씨봉백화점) 한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종합 선물 센터로 명성이 자자하다. 화장품, 향수, 건강식품, 선글라스, 남녀 고급 액세서리 등 선물용도로 손색이 없는 고급 제품은모두 갖추고 있다.
1년에 단 두 번 여름과 겨울에 갖는 정기 ‘환상 세일’은 손님들이날짜를 먼저 기억하고 찾는다. 손꼽아 기다리는 이벤트로 세일이 시작되면 매장이 발 디딜 틈도 없이 인산인해를 이룬다. 올해는 7월 10일부터 7월 25일까지 세일을 펼치며, 1,000여 종에 달하는 전 제품이 특별 세일에 들어가 그야말로 ‘환상적인 샤핑’을 할 수 있다.
케이 전 대표가 직접 뽑은 베스트 세일 품목을 먼저 알아보자.
한인들이 선호하는 향의 불가리BLV 100ml용량의 스킨과 로션(각각 정상가 52달러)을 17.99달러에,달콤한 향기를 뽐내는 로리타 렘피카 여성용 향수(정상가 50달러)를11.99달러에, 전 세계에서 1분에 하나씩 팔린다는 히트제품으로 재생효과가 뛰어난 에스티 로터 나이트리페어 50ml용량(정상가 92달러)를 68달러에, 팔목에 차고 있으면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고 집중력향상, 관절염, 신경통, 코골이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음이온 건강 팔찌를 특별가인 14.99달러에 가져갈수 있다.
이밖에도 주 성분이 해초 추출물로 피부 표면에 탄력을 촉진시키고 해초 단백질이 콜라겐을 생성해 재생력과 수분 공급에 좋은라프레리 럭스 크림(정상가 430달러)을 215달러에, 불가리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선사하는 여성 향수중 최고 인기 제품을 모아놓은 불가리 향수 3종 세트(아메떼스테/인디안 가넷/코럴)를 특별가 39.99에, 수분크림에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는 키엘스 비타민 수분크림50ml(정상가 58달러)를 32달러에,오일 프리이면서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고 끈적임이 없어 민감성 피부에도 좋은 시세이도 아네사 선블럭을 특별가 34.99달러에 만나볼수 있다.
유럽 직수입품으로 1주일만 발라도 피부 톤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수 있는 로레알 에센스와 비타민과수분 영양크림을 각각 14.99달러에판매하고 있다. 주름개선과 탄력에효과가 있으며 피부 재생 효과가뛰어난 일명 ‘금딱지’ 에스티 로더영양 크림(정상가 95달러)를 6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보다 몇 배나 넓은 창고를 보유하고 철저히 세일을 준비하기 때문에 세일 품목이 다 팔려서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는 없다.
케이 전 대표는 물건이 없어 못판다면 이는 광고로 맺은 손님들과의 약속을 어기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올해도 세일기간에 할인품목은 언제나 충분한 수량을 확보해고객들이 원하는 만큼 구입할 수있도록 약속한다”고 말했다.
좋은 물건이 나오면 대량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낮은 가격 책정이가능해 가격 면에서는 어떤 경쟁업소보다도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자신이 있다는 것이 케이 전 대표의 설명이다. 전문성을 가진 직원들이 이번 여름‘ 환상 세일’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펼칠 것을약속했다.
▲주소 851 S. Western Ave. #B, LA
▲전화 (213)380-7455, 7947
<글·사진 이은영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