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 침·한방 의료 기구·병원 소모품 등 완벽 구비
한의사인 헬스마트 USA의 남형각 대표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헬스마트 USA
헬스마트 USA(대표 한의사 남형각)는 재미 한의사들에게 더 나은이익과 편의를 도모하고자 출범한 의료 기구 및 약재 업체다.
한방 의료 기구와 약재를 한 곳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어 한의학종합 샤핑센터의 역할을 한다. 재미한의사협회 사무총장으로도 봉사하고 있는 남형각 대표는“ 이윤 창출보다 한의사들에게 보다 나은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설립했다.
원산지와 직거래로 유통마진을 줄여 저렴한 가격으로 약재를 공급하고, 재미한의사협회 회원들에게는추가로 5% 더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또한 헬스마트의 이윤은 재미 한의사들의 권익과 위상확립을 위해진행되는 대외적 정치 로비 자금으로 사용되도록 도네이션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의사도 ‘의사’ 칭호를 사용할수 있게 하는 가주법안 SB628을통과시키고, 오바마 건강개혁 보험법에 따라 캘리포니아주에서 오바마 케어 보험 시스템에 한의학 치료의 보험 커버가 되도록 한 법안SB951과 AB1453을 통과시키는데앞장 선 재미한의사협회에도 후원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남 대표는 헬스마트 USA를 경영하고, 재미한의사협회 사무총장으로 봉사하면서 한의사들의 직접적 권익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일에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개업 5주년이 지나 이제는평판과 소문을 듣고 찾아와 주는한의사들이 많다며 감사 인사를전했다.
헬스마트 USA에서는 한국, 중국,동남아 등지에서 재배된 980여종의 한약재를 직수입해 구비하고 있으며, 재료별로 원산지와 등급을 정확히 구분하고 있다. 헬스마트의 전제품은 USDA와 FDA의 철저한 안전검사를 거친 제품들로 안전성을보장한다.
남 대표는 “많은 한인들이 갖고있는 중국산 약재의 우려에 대해잘 알고 있어 그 부분에 대한 오해를 풀어드리고 싶다. 중국에서 미국까지 수입될 때는 세 단계의 검열 절차를 걸쳐야 한다. 농약과 중금속 잔류 검사를 하고, 무작위로추출한 샘플 검사를 하는데 이중한 가지라도 검열에 걸리면 그 물건이 들어있던 컨테이너 전체가수입되지 못하고 묶이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현지에서 사후 문제가 없도록 완벽히 준비해서 들어올 수 밖에 없다”며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검사관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샘플을 채취해 가서 검사를 통과하기도 했는데, 수입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녹용 등의 제품도 완벽한 서류 준비와 샘플 검사 등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과한 제품만을취급하는 것이 헬스마트 USA의 자랑이다.
시베리아 벌판에서 자연 방목된사슴으로부터 채취한 최상급 러시아산 녹용, 최상급 분골, 상급 분골, 상급 적색 녹용, 중급 녹용 등등급별 전 품종을 보유하고 있다.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이 있는부인, 연로한 노인들에 좋은 녹각역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수 있다.
한국과 중국에서 재배된 당귀, 베트남과 캄보디아 등지에서만 생산되는 용안육 외에도 천궁,인삼, 육계, 숙지황, 봉령, 감초, 황기, 백작 등 모든 약재를 구입할수 있다.
약재뿐만 아니라 뜸 종류, 쑥뜸에 대한 여러 가지 기구, 품질이 좋은 한국산 침, 부황기, 적외선 등, 혈압기 등의 의료기와 여러 가지 필수 소모용품들을 한 곳에서 가장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주소 1910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1-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