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성장기 우리 아이 키·두뇌 쑥쑥

2015-07-07 (화) 12:00:00
크게 작게

▶ 키즈텐 구입 때 추첨 통해 장학금 지급

■ 이롬

건강식품전문점 이롬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통 큰 선물 두 가지를 준비했다.

이롬은 어린이용 제품인 ‘키즈텐’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달러의 장학금을 내걸었다. 키즈텐을 구입하면 제품 1박스 당 1매씩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7월31일까지로, 당첨자로 선정된 1명에게는 오는 8월14일 개별 통지되며 1,000달러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키즈텐 3박스를 구입 때 키즈텐 1박스와 이롬 맛있는 생식 1박스가 추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롬 측은 “성장기 어린이용 제품이라는 컨셉에 맞게 여름방학 선물과 장학금형식을 택한 경품을 마련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도 구입하고, 장학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즈텐 프로젝트 플러스’는 자녀를 건강하고 똑똑하게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건강 프로그램. 두충, 황기, 복령, 당귀로 만든 ‘키 성장 촉진 천연 복합물 EGF-185’와 산수유, 상엽, 오디, 진피, 감초, 한속단, 마, 석창포, 원지, 도라지, 숙지황으로 만든 ‘키 성장 및 학습능력 강화 천연복합물 EHF-365’을 주원료로 한다. 이롬생명과학연구원에서 개발한 이들 천연 복합물질은 두뇌의 신경세포를 보호해 기억력 및 집중력까지 강화시켜 준다. 추출물 속 성장인자가 성장판을 자극하고 뼈의 성장을 촉진시켜 최대 키 성장을 달성하도록 돕는 이롬 키즈텐은 성장 호르몬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섭취해도 무방하다.

자녀의 키와 두뇌를 함께 성장시키는 ‘이롬 키즈텐’은 남가주 내 17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866)866-100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