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상품 입하 기념 파격세일

2015-07-03 (금) 12:00:00
크게 작게

▶ 한인 경영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업체

■ GBS 건축자재 홀세일

한인이 경영하는 건축자재 홀세일 업체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GBS 건축자재홀세일(대표 제이 박)이 신상품 입하 기념으로 부엌과 화장실 캐비닛을 파격 세일한다.

솔리드 우드 소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5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10×10 사이즈의 부엌 캐비닛 세트는 1,327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시공과 조립은 별도다.


또한 GBS 건축자재 홀세일은 인체에 무해하며 방수력을 강화한 진짜같은 인조 마루의 가주지역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GBS에서는 주택이나 상점의 신축, 리모델링에 들어가는 캐비닛과 카운터탑, 몰딩, 각종 마루, 타일, 도어, 창문은 물론 싱크나 수도꼭지, 후드 등 대부분의 자재를 원스탑으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홈디포 등 타 업체에 비해 높은 품질의 가격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음을 자신한다는것이 업체 측의 설명.

이 밖에도 하우징이 필요 없어 시공이 간편하고, 전기료를 많이 절약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천장 LED 조명도 파격세일가에 제공하고 있다. 자재를 선택하고, 사이즈를 재 오면 디자인과 견적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www.cabinetssupplies.com)를 방문하면 사이즈 재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LA 한인타운과 OC 애나하임에 넓은 쇼룸을 갖추고 있어 직접 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제이 박 대표는 “컨트렉터들이 손님과 함께 쇼룸을 방문해 다양한 자재들을 직접 보여주고, 자세히 설명해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길 바란다”며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컨트렉터간의 새로운 지식이나 정보교류를 통해 함께 윈윈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423 S. Western Ave LA, (213)986-9797

1201 E. Ball Rd. #P Anaheim, (714)774-88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