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8시간 이상 달인 흑염소 농축액 드셔보세요”

2015-06-19 (금) 12:00:00
크게 작게

▶ LA 한인타운 무료 배달 제공

■ 빅베어 농축 흑염소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며 보양식을 찾는 한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39년째 흑염소 농축액을 판매하고 있는 빅베어 농축 흑염소(대표 박혜자)는 해발 4,000피트 고지대에 위치한 빅베어 농장에서 사육한 우량 흑염소들을 8시간 이상 정성스럽게 달여 흑염소 농축액을 제조하고 있다.


박 대표는 “흑염소 농축액은 허약체질을 보호해주는 한편 혈액순환 개선으로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및 심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며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양기가 부족한 남성, 부인병에 시달리는 여성, 노년기 부모와 어린 자녀들에게 각각 탁월한 효능을 발휘할 수 있는 흑염소를 개개인에 맞게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어 “빅베어 농축 흑염소에는 대추, 생강, 율무, 녹용 등 엄선된 한약재가 가미돼 보양효과가 뛰어나다”며 “청소년들의 시력 향상과 두뇌 활성화에도 특효로 통한다”고 덧붙였다.

빅베어 농측 흑염소는 성인 1달치 섭취량인 흑염소 농축액 60포를 200달러, 호박엑기스를 130달러, 양파즙을 80달러에 각각 판매하고 있으며 대추엑기스의 경우 80달러에 40포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박 대표는 인기 자매 식품으로 진한양파즙, 진한호박즙, 진한대추즙은 면역 체제를 세우는 귀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LA 한인타운 내 무료 배달을 제공하며 타운 외 지역의 경우 UPS와 USPS를 통해 배송하고 있다.

주소: 922 S. Vermont Ave. LA

전화: (213)388-909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