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종합병원 수준의 최첨단 시술, 오랜 경험의 실력

2015-06-18 (목) 12:00:00
크게 작게

▶ 각 분야 최고 전문의들의 진료와 성공적 시술로 정평

■ 웨이브 성형외과

한인사회의 대표 성형외과로 손꼽히는 웨이브 성형외과(원장 피터 리)는 15년 이상의 오랜 경험을 통해 2만여 건의 풍부한 수술 경험으로 차별화 된 결과를 자랑하는 성형 전문 병원이다. 수술실로서 최고 등급인 AAAASF 인증을 받은 종합병원 수준의 최첨단 자체 수술실을 완비하고 있어 규모 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웨이브 성형외과를 이끄는 피터 리 원장은 지난해 남가주 최고 닥터로 선정되기도 했는데, 젊음을 되찾아주는 주름제거와 리프팅 시술을 받기 위해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한국·유럽 등 세계 각국의 환자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더불어 한국·중국·미국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이 원장의 리프팅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방문하여 수련을 받고 갈 정도로 그 명성이 대단하다는 설명이다.

리프팅 시술은 나이가 많을수록 효과 또한 확실한데, 실제로도 본 병원의 리프팅 시술 결과를 검색해보면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이 압도적이다.

웨이브 성형외과는 각 분야별 전문의가 전문성과 철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집중 진료와 시술을 맡아 책임지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눈 성형 분야의 스페셜티로 유명한 닥터 호의 인기가 대단하다. 섬세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환자 개인의 얼굴에 맞는 쌍꺼풀 수술로 정평이 나있어 여성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같은 여성으로서 환자를 대할 때, 그 마음을 이해하고 필요를 정확히 파악하여 얼굴 전체의 아름다움을 고려한 시술을 한다. 빼어난 미모를 겸비한 닥터 호 본인도 메이컵 때 가장 신경 쓰고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 눈이라며 여성 특유의 미적 감각과 꼼꼼한 손기술에 앞선 테크닉까지 갖춰 차별화된 결과를 낸다.

상담과 진단과정에서 닥터 호를 만나면서부터 대부분의 환자들은 막연한 두려움과 걱정은 덜고, 수술에 대한 확신을 얻게 된다.

쌍꺼풀 수술에 있어서는 최신 테크닉으로 알려진 ‘마이크로 쌍꺼풀’법을 시술하는데, 매몰법과 달리 풀릴 염려가 없으며 빠른 회복과 자연스러운 결과가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의 앞트임과는 달리 흉이 남지 않는 최신 앞트임 기술을 사용해 답답해 보이는 눈을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준다. 유행을 쫓지 않는 일대일 맞춤성형으로 각 개인의 얼굴형에 가장 잘 맞는 예쁘고 자연스러운 눈을 만들어 확실한 이미지 변신을 도와준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예뻐지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눈 성형을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몰법의 장점과 절개법의 장점만을 선택한 최신기법인 ‘마이크로 쌍꺼풀’ ‘연속 단매몰법’도 역시 2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웨이브 성형외과는 LA, 어바인, 로랜하이츠에 수술센터와 성형센터를 갖추고 있어 어디서나 쉽게 진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환자들의 편리함을 도모하고, 안전을 최우선하는 웨이브 성형외과는 홈페이지 www.wavepalsticsurgery.com에서 온라인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아이디: WAVEPS)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LA

▲전화: (213)383-4800

<글·사진 이은영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