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30년 역사의 AHCC가 강화된

2015-06-11 (목) 12:00:00
크게 작게

▶ 암세포 직접 공격… 항암효과↑

■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후코이단 제품의 역사는 1990년대말부터 시작되어, 일본의 2-3개 회사들이 1990년대 말에 제품을 출시했으며, 주로 일본 오키나와산 모즈쿠라는 갈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또는 일본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을 사용한 후코이단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어 왔다. 그리고 지난 4-5년 동안에는 미국, 중국, 한국, 일본, 싱가폴, 대만, 홍콩,캐나다 등 수많은 회사에서 제품이 출시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후코이단을 찾고 있다.

그러나, 후코이단제품에도 격이 있다. 고순도의 후코이단을 사용했는지, 원료는 방사능이나 중금속으로 부터 안전한지 등을 면밀히 볼 필요가 있다. 일본 미역의 70%가 일본 원전사건이 발생한 후쿠시마 인근지역인 미야기현과 이와테현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일본에서 생산되는 미역귀(메카브) 후코이단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런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생산된 제품이 바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이다. 원료면에서 방사능, 중금속등의 문제가 없도록 일본 미역귀를 사용하지 않고, 고순도의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을 사용한다. 순도면에서도 20%-70% 정도 순도를 사용하는 시중 일반제품과는 달리, 85% 이상의 고순도 후코이단을 사용하기때문에 효능면에서도 현격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이 뿐만아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에는 일본 최고의 면역활성화성분으로, 암세포를 직접적으로 공격하는 백혈구를 활성화시키며, 간기능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AHCC가 추가되어 있다.

AHCC 성분은 건강성분이지만, 일본 동경대에서 약 30년전 개발되어, 그동안 하버드의대, 예일대, 동경대 및 텍사스 엠디 엔더슨 암센터와 같은 최고의 대학 및 암전문 병원에서도 검증된 성분이다. 보통 1-2명의 의사들의 임상을 바탕으로 판매하는 건강성분들과는 달리, 세계 700여 병원에서 수많은 의사들이 추천하는, 준의약품처럼 취급되는 탁월한 건강성분이다. 일본에서는 항암치료시 보조적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며, 간암, 간염, 간경변등 간질환 환자 및 폐암,대장암, 유방암,난소암, 췌장암등 말기암 환자에 대한 임상을 포함 4,000여명을 대상으로 임상이 진행된 놀라운 성분이다.

후코이단은 암세포 자살과 전이 예방에는 탁월하지만, 면역력을 배가시키고 간기능을 빠른 시간내에 정상화시키는데는 미흡할 수 있기 때문에, 그동안 장기간 치료로 면역력과 간기능이 손상된 환자들에게는 후코이단만으로는 아쉬움이 있었다. 면역력 배가 및 빠른 간기능 회복을 통해, 장기간의 항암치료에 좀 더 잘 대비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는 환자들이라면, 일본 최고의 건강성분으로 알려진 AHCC로 업그레이드 되고, 방사능에 안전한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을 사용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무료샘플 및 제품 문의 1-888-761-1188 , www.natureMDC.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