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무릎 관절염, 좌골신경통, 앨러지 전문

2015-06-11 (목) 12:00:00
크게 작게
■ 성산 한의원

‘성산한의원’의 김상차 원장. 1957년 한의학에 입문, 50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만의 의술을 통해 일시적인 수증 치료가 아닌 근본적인 내과적 치료로 병을 다스려왔다. 수많은 환자와 온갖 병증을 경험하고 고치는데 한평생을 바쳤다.

예전 한국에서는 심장병, 간 질환, 신장질환 등 ‘속병’을 주로 고쳤다. 그리고 미국에 와서는 앨러지 피부환자를 한인은 물론, 백인 등 타인 종 환자까지 4,000여 명을 치료해 98%가 넘는 완치율을 기록할 정도로 의술을 인정받았다.


걷잡을 수 없는 콧물, 기침들의 증상인 앨러지 호흡기 병증, 건성피부 소양이나 특정 음식물에 의한 과민 반응 증상인 앨러지성 피부과 병증, 만성 기관지 천식 등을 말끔히 고쳐 주고 있다.

김 원장의 또 다른 전문 분야는 무릎 관절염과 좌골신경통이다. 중장년 여성에게 특히 많은 무릎관절염을 약과 침 등 한방치료로 완치를 시켜왔다. 김 원장은 “수술 전에 찾아오면 연골이 다 마모됐어도 완치시킨 사례가 무수히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에 따르면 무릎관절염과 좌골신경통은 신장 기능과 방광염과의 관계에서 연유하는 게 많다. 통증치료를 반복 해봐도 효과가 적은 이유다.

신장강화, 방광염치료를 통해 생체조직 자체를 강장해야 근본치료가 된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성산한의원에서는 불임증, 남성 불임, 습관성 유산 등에도 특별한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다. 웨스턴 길 청운 뷔페길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주소 : 929 N. Western Ave. LA

문의 : (323) 467-07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