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면역강화 생식 신제품 출시

2015-06-05 (금) 12:00:00
크게 작게

▶ 출시기념 특별 선물 증정

■ 이롬

건강식품 전문점 ‘이롬’에서 면역 기능을 더욱 강화한 신제품 ‘셀푸드 생식 55’를 출시했다.

‘세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라는 의미를 담은 셀푸드 생식(Cell Food) 생식은 씨눈, 효소, 엽록소,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살아 있는 좋은 성분과 식물 영양소를 55가지를 가득 담아 세포를 건강하게 하는 한 끼 식사로 만든 제품.


디톡스요법, 영양요법, 신체 활성화요법으로 세포의 에너지 시스템을 바꿔주고 밸런스를 잡아주며,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세포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것을 돕는다.

또한 단순히 몸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는데 머무르지 않고, 몸의 면역 기능을 증대시켜 암과 성인병, 바이러스 질환, 면역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롬 생명과학 연구원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성분인 ‘미강발효분말’을 함유해 면역력을 더욱 증강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롬 측은 “몸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기본인 세포부터 건강해야 한다”며 “각종 곡류와 과일채소류, 허브, 버섯류, 해조류는 물론 유산균과 면역증강 원료를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는 셀푸드 생식 55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롬은 신제품 이롬 셀푸드 생식 55 출시를 기념해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60포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30포 한 박스를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romusa)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이롬 디톡스 다이어트 333’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대표전화 (866)866-100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