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승리골프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위치하여 오랜기간 한인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오며 골프관련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골프백화점으로 유명한 윈!승리골프.
올해 초 미즈노를 시작으로, 요넥스, 핑, 캘러웨이, 온오프, 포틴 골프와 공동 주관으로 릴레이 피팅데이 행사를 펼쳐온 윈!승리골프가 이번에는 6월 아버지날을 맞아 대박 공짜선물 대잔치를 펼친다.
클럽을 구매하는 모든 분께 나이키, 오클리 슬리퍼 또는 명품 발리장갑이 공짜이고, 야마하, 아키라, 와시, 윌리암 드라이버 구입시 페어웨이우드(포쉐 아디다스, 기가 등 구매자가 원하는 브랜드)가 공짜라고 한다.
또한 온오프 남성용 드라이버를 구입하는 경우 온오프 페어웨이우드가 공짜이다. 요넥스 TRI-G 아이언을 구입하면 요넥스 XP 드라이버가 공짜, TRI-G 드라이버를 구입하면 XP 페어웨이 우드가 무조건 공짜이다. 이에 더해 봄, 여름 의류를 하나 사면 하나는 공짜, 선그라스도 하나 사면 하나가 공짜이다.
또한 골프화, 골프백, 골프카트, GPS 등도 이번 대박 공짜선물 대잔치 행사기간에 구입시에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버지날을 맞아 한 집안의 가장으로 묵묵히 일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운동으로 골프를 치시라고 선물을 하고 싶어도 골프클럽이라는 상품이 비싸서 망설였다면 윈!승리골프의 6월 아버지날 대박 골프클럽 세일은 이러한 망설임에 시원한 해답을 제시해준다.
어떠한 해답인지는 윈!승리골프의 골프클럽 세일 가격을 들여다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우선 드라이버를 살펴보면 클리브랜드 커스텀, 알티튜드 드라이버, 브릿지스톤 드라이버가 130달러이고, FW의 경우는 캘러웨이 엑스트림, 옥토퍼스(L)가 미즈노 JPX-EZ FW, 하이브리드와 함께 단돈 100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핑과 타이틀리스트 웨지(SM4)도 세일에 포함되어 있고, 클리브랜드, 코브라 웨지는 70~8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야마하 CS 여성용 드라이버는 449달러, 포틴, 윌리암스, 나이키도 이번세일에 동참하였다고 하니 이것이 바로 그동안 망설였던 골프클럽 구매에 윈!승리골프가 제시한 시원한 해답이 아닌가 싶다.
윈!승리골프의 빅터 한 대표는 그동안 한인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한 윈!승리골프가 6월 아버지날을 맞이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코자 대박 공짜선물 대잔치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주소 2666 W. Olympic Bl. #102, Los Angeles CA 90006
문의 (213)385-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