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뮤비 통해 청순매력 뽐낸 배우 김고은&김현지

2015-05-20 (수)
크게 작게
브라운아이드 소울 정엽의 신곡 ‘컴 위드미 걸’과 보아의 정규 8집 선공개곡 ‘후아유’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맡은 배우 김고은과 김현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신곡 뮤비를 통해 청순한 매력을 물씬 풍긴 그녀들의 뷰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배우 김고은, 옛사랑 추억하는 쓸쓸한 여인으로 변신

김고은은 ‘컴 위드 미 걸’(Come with Me Girl) 뮤직비디오를 통해 옛 추억에 잠긴 쓸쓸한 여인을 그려냈다. 데뷔시절부터 단발머리를 고수했던 김고은은 이번엔 끝이 C컬로 살짝 뻗친 반묶음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살짝 엿보이는 브리지가 포인트로 양쪽 귀 뒤로 머리를 넘겨 단정하면서도 서정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기에 김고은은 청초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담기 위해 아이메이컵을 과감히 생략, 오히려 동양적인 홑꺼풀의 매력이 잘 살아난 모습이다. 페이스 메이컵의 포인트는 입술에 뒀다. 다소 비비드한 코럴 립을 연출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멋을 뽐냈다.

Beauty+ 청순한 매력을 높이고 싶다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해야 한다.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첫 단계는 ‘보습’.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 앰플 또는 세럼을 발라 흡수시키고 얼굴 전체에 수분크림을 고루 펴바르면 된다. 푸석푸석한 피부로 고민인 여성이라면 페이스 오일을 수분크림에 섞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 신인배우 김현지의 상큼발랄한 매력 따라잡기

김현지는 ‘후아유’(Who Are You) 뮤직비디오에서 소개팅을 앞두고 설렘에 들뜬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흰 피부에 곁들여진 옅은 메이컵, 찰랑거리는 롱 웨이브 헤어는 풋풋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그녀의 매력을 발산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눈썹 컬러는 헤어 컬러와 맞춰 자연스러움을 더했으며 일자눈썹을 택해 한층 더 깔끔하고 어려 보이는 얼굴을 연출했다.

눈두덩은 코럴 빛 섀도로 물들여 화사함을 줬고 아이메이컵은 라인을 그려 윤곽을 잡은 뒤 눈썹을 살짝 올리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