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뷰티디바이스 시대 ‘집에서도 예뻐진다’

2015-04-01 (수)
크게 작게

▶ 프렉셔널 레이저, 여드름 관리, 메이컵까지

최근 집에서 스스로, 아름다움을 가꾸려는 셀프 뷰티족이 증가하면서 전문 기술을 탑재한 홈 뷰티 디바이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 에스테틱 샵이나, 피부과·메이컵샵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전문가에게 스킨케어 받은 것처럼, 피부를 보다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프렉셔널 레이저를 집에서 받으며, 보다 젊고 건강한 ‘동안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사실!


전문 클리닉에서만 가능할 것 같았던, 안티에이징 시술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피부노화 징후들을 개선해 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로 개발되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물론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피부 진정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 한 것이 장점이다. 철저한 임상실험과 한국 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하루 6분 투자로, 여드름 관리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피부과에 방문할 시간은 없고, 점점 커지고 늘어만 가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라면? 집에서 하루 6분 투자로,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 속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