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마누엘 척추병원
웨스턴과 9가에 위치한 임마누엘 척추병원(원장 이준홍)에서 목, 허리 디스크로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의 진료를 손봐준다.
임마누엘 척추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노인층의 척추 디스크 질환부터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들 및 한 창 키가 자라는 성장기 학생들의 척추 측만증 등 연령대와 그 이유가 다양하다. 그만큼 사람에게 있어 척추는 가장 섬세한 부위로 일상의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쉽게 통증이 발생하고 재발하는 경우가많다.
임마누엘 척추병원은 척추병원이란 타이틀답게 허리, 어깨, 무릎, 발목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신경통과 교통사고 후유증, 수술 후 후유증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요법인 ‘카이로프래틱’ (척추교정)을 통해 ‘통증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돕고 있다.
이 원장은 일단 환자가 오면 30분간의 상담을 통해 환자의 평소 생활습관부터 그동안의 질병 기록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병의 원인을 알아내고 신체검사를 한 뒤 필요에 따라 엑스레이, MRI 등의 검사를 거쳐 병의 원인을 정확히 짚어낸다.
또한 임마누엘 척추병원은 이 원장의 부인이자 병원의 한의사인 이해진씨가 더해져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생하고 있다.
한편 임마누엘 척추병원에서는 어린이 척추 측만증 검사도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966 S. Western Ave. #201. LA
(323)733-7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