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의 육질 프리미엄 콤보

2014-11-04 (화) 12:00:00
크게 작게

▶ 각종 스포츠 중계

■강남회관

한인타운 최장 역사를 자랑하는 식당 중 하나인 ‘강남회관’이 31주년을 맞아 감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랜 경험과 정성으로 서비스하는 강남회관이 31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는 모듬구이로, 프리미엄 스테이크(USDA Prime Rib-eye Steak)와 주물럭(Prime choice Short Rib), 생불고기(Prime Choice Bulgogi), 토시살(Handing Steak) 및 사시미가 포함되어있다. 이는 4인 기준으로 먹을 수 있으며 가격은 120달러에 제공된다.


강남회관은 이밖에도 다양한 종류의 구이와 한식, 일식, 전골요리 등 한결 같은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시미와 야채의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져 최고의 점심메뉴로 제격인 회덮밥과 찌라시, 오리고기, 늦더위를 가시게 해줄 물냉면, 비빔냉면 등의 메뉴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강남회관 측은 31년 동안 오랫동안 비즈니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노하우에 대해 “값싼재료와 많은 양으로 밀어붙이고 싶지 않다”며 “항상 신선하고 좋은 고기, 음식 재료만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강남회관은 음식의 질과 맛을 최우선적으로 여기기 때문에 재료 하나하나도 직접 장을 보며 요리가 만들어진다.

또한 강남회관에서는 각종 스포츠 경기도 중계한다. 류현진이 등판하는 야구경기는 물론이고 식사를 하며 각종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한인타운 내 올림픽 길에 위치한 강남회관의 영업시간은 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이며, 런치 스페셜 메뉴는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만 제공한다.

4103 W. Olympic Blvd. LA(323)937-107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