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핑크 리번 캠페인 동참한 착한 뷰티 신상은?

2014-10-29 (수)
크게 작게
10월은 유방암 예방의 달이다. 이에 해마다 10월이면 세계는 유방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제고와 유방암 환자 독려를 위해 핑크 리번 캠페인으로 한창이다. 학회와 병원에서 나서 세미나와 행사를 열고, 여러 기업에서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로 유방암 예방 의식을 고취시킨다. 뷰티 업계도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 중 핑크 리번을 주제로 한정판 에디션을 내놓은 헤라와 아베다 제품을 소개한다.

■ 헤라 ‘핑크 리번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 브랜드 헤라는 핑크리번 캠페인 14주년을 맞이해 ‘핑크 리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헤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 에센스 대용량(225ml)과 건강한 손톱을 만들어 주는 네일인핸서로 구성된 한정판이다.


헤라 셀 에센스는 하루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해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하루충전 에센스’다. 생체수 모사기술을 근간으로 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가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 아베다 ‘핑크 리번 핸드 릴리프’

친환경 브랜드 아베다는 핑크 리번 에디션제품으로 ‘핑크 리번 핸드 릴리프’를 출시했다.

‘핑크 리번 핸드 릴리프’는 유기농 라벤더, 일랑일랑을 비롯한 25가지 순수 꽃과식물 에센스로 이루어진 샴퓨어 아로마를함유한 크림 제품으로 거칠어진 손과 지친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안디로바와 메도우폼 씨드 오일이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고비타민 E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사탕무에서 추출한 과일산 피부표면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글리세린 등의 풍부한 질감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