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랜 경험과 노하우 자랑

2014-10-28 (화) 12:00:00
크게 작게

▶ 각종 이민 관련 업무 전문

▶ ■천관우 변호사

천관우 변호사(사진)는 한인타운에서 오랫동안 이민업무를 담당해온 베테런 이민 전문가이다.

변호사가 되기 이전에는 한인타운에서 잘 알려진 이민 전문 로펌에서 이민실무경력을 쌓는 등 풍부한 경험을 자랑한다.

특히 수년간 유대인 이민전문 변호사아래서 훈련을 받으며 거의 모든 이민분야에 대해 많은 지식을 쌓아 왔다.


부모, 형제, 배우자 초청이민, 1,2,3순위 취업이민, PERM 없이 진행하는 NIW 취업이민, 245(i) 수혜자의 영주권 신청, 입양을 통한 영주권 신청, 종교이민, 주재원의 영주권 신청 등 각종 이민 케이스를 취급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E-2 소액 투자비자,E-1 무역비자, H1-B 취업비자, L-1A/L-1B주재원 비자, 종교비자, 학생비자 등 각종비이민 비자 케이스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시민권 신청, 영주권 갱신, 그리고 영주권자의 재입국 허가서 신청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진행되는 대사관 인터뷰케이스까지도 한국의 이민서비스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다루고 있다.

특히 케이스와 관련하여 문제가 있는 고객을 위해서 이민국을 직접 방문하여 이민관과 상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관우 변호사는 이민국에 거절된 케이스에 대해서도 재승인을 받아내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을 만큼 훌륭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무장을 쓰지 않고 고객들과 직접 상담하고 서류 전반의 일을 변호사 본인이 직접 꼼꼼하게 챙기며 고객들의 고민을 직접 해결해 준다.


(213)323-165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