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주 최대 동양인 건강 식품점

2014-10-24 (금) 12:00:00
크게 작게

▶ ■ 수퍼헬스

▶ 10월 말까지 2+1 이벤트

분자 교정학에 기초들 두어 동양인의 체질에 맞는 독자적인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건강식품점 ‘수퍼헬스’에서 10월 한달 동안 다양한 건강식품들에 대해 2+1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간세포 재생을 돕는 ‘리바’ ▲시력보호를 돕는다고 알려진 천연 루틴과 빌베리가 함유된 ‘아이베스트’ ▲명품 췌장 관리영양제 ‘수퍼펜크리’가 있다.

간의 건강을 위한 영양제 ‘리바’는 비타민 성분을 바탕으로 12가지 이상의 각종 천연 허브에서 축출한 성분들과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주는 비타민 B군으로 만들어져 효과가 뛰어난 건강식품이다. 리바는 간세포에 직접 작용하여 새로운 단백질이 합성되도록 해 간의 재생을돕고 간에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인 효소의 기능을 억제해 준다. 특히 간 기능장애, 지방간, 황달, 숙취, 알콜성 장애 등에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의설명이다.


금잔화에서 추출한 천연 루틴 성분과 시력보호에 효과적인빌베리, 베타케로틴, 라이코펜을 담은 ‘아이 베스트’는 쉴 틈 없는현대인과 수험생에 제격이다.

당 케어 건강 식품 수퍼 펜크리의 주원료는 모모르디카로 식물인슐린과 카라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간에서 당분이 연소되도록 돕고 포도당이 채네에서 재합성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당뇨의 혈당치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또한 카라틴은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한다.

수퍼헬스의 건강식품은 LA와 토랜스,풀러튼. 샌디에고, 로렌하이 등 미 전역에18개 수퍼헬스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LA 매장의 경우 올림픽 갤러리아, 버몬트 갤러리아, 김스전기, 리틀도쿄에 위치한다.

(213)381-5558, (323)733-006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