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초 모즈쿠와 미역귀 추출물 혼합으로 효과 커
▶ 카메리카
최근 후코이단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많은 종류의 후코이단 제품들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후코이단은 성분의 이름일 뿐, 후코이단이라고 다 같은 품질의 후코이단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본 NPO후코이단 연구소에 따르면 후코이단은 갈조류에서 추출되는 것이긴 하지만, 갈조류의 종류에 따라서 그 후코이단의 내부 구성 물질이 다를 뿐 아니라, 그에 따라 효능도 다르다고 한다.
즉, 일본 오키나와 인근 해역에서만 자라는 모즈쿠(큰 실말)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은 암세포를 자살로 유도시키는 아포토시스 기능을 가장 잘하고, 미역귀(메카브) 후코이단은 다른 갈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보다 암세포의 전이를 막는 역할을 가장 잘한다는 것이다.
이런 연구결과에 기초하여 제조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에는 모즈쿠 추출 후코이단과 미역귀 추출 후코이단 두 가지가 혼합되어 있어서 암세포 자살유도와 암세포 전이예방에 큰 효과가 있다. 또한 면역력 활성화 기능이 뛰어난 아가리쿠스 균사체(뿌리부분) 엑기스가 첨가되어 있어서 항암치료 때 발생하는 메스꺼움이나 피로감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 시켜준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혼합비율, 혼합온도, 제조온도 등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노하우로 만들어진 세계최초 복합 후코이단일 뿐 아니라 드링크 제품의 경우 미국 FDAMicroorga n i sm(미생물) 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일본에서 실제 암 전문의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므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세계 20여개국의 고객들에게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각 나라언어 상담 및 자세한 무료 책자도 준비되어 있다.
문의: (866)566-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