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대명리조트 거제, 회원권 특별혜택 제공

2013-10-19 (토)
크게 작게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상품을 분양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상품은 대명리조트 거제 회원권에 한정한다.

대명리조트 거제 특별 회원권은 ‘패밀리’와 ‘스위트’, VIP 프리미엄형 ‘노블리안’ 등이며, 선착순 분양 중이다. 특별 상품 분양 시 연 총 45박(기본 30박+추가 15박)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는 300만원, 스위트는 500만원의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즉시 이용할 수 있다. 계약 시 1개월 내에 잔금을 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가 적용된다. 대명리조트 측에 따르면 우선 등기제로 리조트를 소유하면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고, 리콜회원제를 통해 회원권 분양금 반환도 가능하다.


혜택은 기명과 무기명 회원에 따라 다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기명의 경우 객실료에 대해 회원가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대중골프장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고 전했다.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만원부터, 스위트형은 3,000만~4,000만원대다. 노블리안은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등으로 구분되며, 회원권 최저가는 1억원이다.

신규 회원들에게는 겨울 성수기 전까지 ‘VIP 노블리안 객실 체험 이벤트’도 제공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