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축구장 3배 크기 오픈 스페이스?

2013-06-27 (목)
크게 작게

▶ ‘삼송 2차 아이파크’눈길

고양 삼송지구 A-20블록에 들어서는 삼송2차 아이파크가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9층, 10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4㎡ 288세대, 84㎡ 778세대로 구성된다.

분양관계자는 “회사의 올 첫 사업인 별내 2차 아이파크가 높은 계약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며 “이에 못지않은 상품경쟁력을 확보한 삼송2차 아이파크도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삼송2차 아이파크는 각 동을 단지 외곽에 배치하고 단지의 중앙을 비우는 최신 설계를 도입했다. 이로 인해 단지 중앙에 축구장 약 3배 크기의 오픈 스페이스를 확보한 것이 큰 특징이다. 대규모 오픈 스페이스에는 주민들이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약 600m 규모의 산책로와 단지 외곽 약 750m산책로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또 건물간의 간섭을 줄이고 넓은 동간 거리를 유지할 수 있어 사생활보호와 조망권 확보에 유리하도록 설계됐다. 단지 옆을 흐르는 창릉천과 삼송지구 배후의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주차장은 지하에 배치해 지상공간을 공원화했다.

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많다. 삼송지구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강조하기 위해 가족들이 단지 내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가족캠핑장 및 바비큐장이 마련된다.

건물 옥상에는 옥상정원이 마련되고 일대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도 갖춰진다. 중소형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의 이점을 살려 판상형과 2면 개방형의 특화설계에 가변형 벽체와 광폭형 구조를 선보였다. 또 넉넉한 수납공간도 눈길을 끈다.삼송2차 아이파크가 들어서는 삼송지구 A-20블록은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로 꼽힌다. 지구 내 교통과 생활여건의 중심축에 자리한 이곳은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가까운 단지인데다,삼송 웰빙환경의 핵심인 창릉천변에 있다. 현재 삼송역 주변으로 삼송 테크노밸리가 조성되며 단지 인근에 신세계의 대형 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라 자족기능 확충과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분양문의: 1566-30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