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섹시와 청순의 줄다리기 시스루 스타일링’

2013-04-12 (금)
크게 작게
‘시스루룩’은 섹시함을 드러낼 수 있는 대표적인 패션이다. 그러나 어떤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청초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섹시와 청순, 상반되는 두 가지 매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시스루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섹시한 시스루 원피스

시스루와 블랙, 원피스의 만남은 섹시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특히 어깨와 소매 부분이 시스루 된 원피스는 과하지 않은 적당한 노출로 섹시미를 어필할 수 있다. 시스루 블랙 원피스는 스타킹, 백, 구두를 모두 블랙으로 맞추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

레드나 화이트 컬러 아이템을 잘못 매치했다간 섹시도, 청순도 아닌 어정쩡한 스타일링이 되기 쉽기 때문이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큐빅이 박힌 구두나 백을 매치하는 정도가 적당하다.

컬러 포인트는 메이컵에서 준다. 입술을 강조한 레드 립 메이컵은 올블랙 스타일링의 섹시함을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 청순한 시스루 블라우스

시스루가 무조건 섹시하기만 한 것은 아니다. 아이보리 컬러와 블라우스, 시스루가 만나면 청초함이 두드러지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스루 소재에 레이스가 달린 블라우스는 귀여운 매력이 있다. 여기에 빈티지 느낌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함이 가미된 시스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플레어

스커트나 레이스가 달린 스커트 등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된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은 금물이다. 촌스러운 공주 패션이 될 수도 있으니 이런 아이템들은 피하도록 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