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법내 남자 설레게 하는 뷰티 전략

2013-03-22 (금)
크게 작게

▶ 더욱 밝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비법

기분 좋아지는 따스한 봄 햇살. 남성으로부터 사랑 고백을 설레이게 하며 기다리거나, 혹은 새로운 사랑을 기대하는 여성이라면 주목하자. 남심을 공략하는데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잡티 없이 밝게 빛나는 피부.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 앞에서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다면 남은 시간 동안 화이트닝 뷰티 전략에 돌입해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완성하고, 포인트 메이컵과 달콤한 향기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자.

■ 칙칙한 피부톤을 밝혀 환한 피부 만들기

겨울을 보내고 난 뒤 칙칙해진 피부는 여성들의 큰 고민. 누구보다 밝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자.


짧은 시간 동안 피부에 있는 잡티를 없앨 수는 없지만, 고기능성 화이트닝 에센스를 사용하면 단 시간 안에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 화사한 얼굴빛을 만드는 것은 가능하다.

화이트닝 기초제품으로 전체적인 피부톤은 밝혔지만, 특히 걱정되는 부위가 있다면 부위별 케어에 집중한 미백 제품을 사용하자.

최근에는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어플리케이터가 달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인 흰감국이 빠르고 확실하게 기미, 잡티, 칙칙함을 개선하고 예방해, 스스로 밝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세럼. 첫 사용 전 흰감국이 담긴 파우더와 세럼을 섞어 미백 효능이 가장 신선하게 유지되는 3개월 내 사용하는 신선 화장품이다.

■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아이 크림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눈가 전용 크림. 멜라닌 자가분해를 촉진하여 칙칙함을 거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미네럴 광학 파우더가 즉각적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톤업 효과를 부여하며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눈가 혈행을 개선해 준다.

■ 봄빛 립스틱과 달콤한 향수로 마무리

화이트닝 집중관리로 화사하고 밝아진 피부에 과도한 메이컵은 절대 금물. 피부 표현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도록 가볍게만 마무리하고, 간단한 립 포인트 메이컵만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자.

특히 차분한 다홍색이 감도는 핑크 립스틱은 선명하고 또렷한 인상을 완성해준다. 립스틱으로 입술 안쪽부터 바른 뒤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발라주면 립스틱이 입술에 밀착되어 한층 도톰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