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수정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해요~

2013-03-22 (금)
크게 작게
■ 메이컵 고치는데 필요한 화장품들

분주한 아침 서둘러 칠한 화장이 하루 종일 마음에 들지 않거나 야외활동에 메이컵이 번졌을 때메이컵 수정이 필요하다. 하지만 장소나 시간의 제약으로 메이컵을 다시 할 여유가 없을 때가 종종 있다. 한 듯 만 듯 완벽히 극복한 메이컵을 위한 화장품을 모아봤다.

기온 상승으로 베이스 메이컵이 들뜨기 쉽다. 메이컵을 전부 지우고 다시 하기란 쉽지 않다. 수분 제품을 활용하면 부분 수정이 가능하다. 젤 형태의 수분화장
품을 솜이나 면봉에 묻혀 수정 부위를 두드려준다. 피부에 수분을 줘다음 단계 메이컵의 밀착력을 높인다.구달의 무루무루 씨드 하이드라 수딩젤은신체 어느 부위에나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기에 덜어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 화장이 쉽다.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컵이 번거롭다면 올인원 기능성 화장품으로 극복할 수 있다.헤라의 UV 미스트 쿠션은 수분 미스트, 쿨링,메이컵, 미백, 자외선 기능으로 피부 결점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눈 화장은 과한 유분으로 아이라인이 지워질 수 있다. 팬더처럼 번진눈에는 극복 메이컵이 필수다. 눈가에 번진 화장을 지워주는 지우개가 따로 있다. 투쿨포스쿨의아트클래스 펜슬 이레이저는 자극 없이 번진 눈화장을 지운다. 잔여물은 팁 브러시로 닦아낸다.

워터프루프의 아이라이너로 다시 그리면 장시간 또렷한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클리오의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는 아이라인을 그리는데 서툰 이들도 부드럽게 그릴 수 있다.사무실에서는 검정, 갈색이 어울리고 모임 등의특별한 장소에는 원색을 사용해 포인트를 줄 수있다.

건조한 입술에 립스틱을 그냥 바르면 각질이올라와 흉해 보일 수 있다. 입술 화장을 수정하기전 각질을 먼저 제거해 준다. 립밤이나 오일을 면봉에 묻혀 각질 부위를 살살 비벼주면 자극없이떨어트릴 수 있다. 입술 화장을 수정할 때는 각질이 도드라져 보이는 립스틱보다 틴트 제품을 사용한다. 틴트는 입술에 물을 들여 자연스럽게 보인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