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수술 없이 예뻐지는 코 높이 시술

2010-02-19 (금) 12:00:00
크게 작게
한국과 마찬가지로 요즘 미국 교민들 사이에서 수술로 코를 올리는 방법은 오랜 기간 심한 붓기와 멍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기 때문에 점점 감소하고 있다. 또한 시술 후 흉터 등의 부작용이나 모양이 마음에 안 들었을 경우 결과가 영구적으로 지속된다는 사실은 큰 부담감으로 작용한다.

이런 이유로 칼을 대지 않으며 수술 자국도 남지 않는 10분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되는 ‘Radiesse’(래디어스·칼슘)주사를 이용한 ‘코융비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래디어스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필러로 우리 몸의 구성 성분인 칼슘 미네랄 성분이다. 1년~1년반 이상 지속되며 자연스럽게 생체 내 흡수과정을 통해 분해되지만 존재하는 기간 동안 주변 섬유 모세포를 자극하여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므로 시술 뒤 코의 높이와 모양이 지속될 수 있게 된다.


특히 다른 필러들과 비교하여 적은 용량으로 팔자주름, 인디언 주름을 없애고 코를 높이는 융비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그러나 타 필러에 비해서 더 더욱 전문가에 의한 정확한 시술이 필요하다. 코에 대한 완벽한 해부학 지식과 조각처럼 코 뿌리, 코 기둥, 코끝을 다듬는 첨예한 손기술이 필요하다. 또한 시술 전 의사와 고객 간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모양과 높이를 만들어 준다.

평균 3~4mm 정도가 올라가는데, 모양이 너무나 자연스러워 시술 후 본인이 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어디인지 모르게 얼굴이 매우 예뻐졌구나’라고 말한다.

무궁화 꽃에서 사람의 코와 같은 가운데 꽃술이 없다고 생각해 보라. 무궁화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멋이 꽃술 하나로 사라지게 된다. 코가 예뻐지면 얼굴이 3배로 아름다워진다. 왜냐하면 코는 얼굴의 중심으로서 코가 얼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0~60%를 넘기 때문이다. 코가 오뚝하게 버선코 모양이 되면 얼굴 전체가 아름답게 변하게 된다.

한국 유명 성형외과를 찾지 않아도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으로 오뚝한 코를 만들어 티 안내고 얼굴을 3배 아름답게 할 수 있다.

또한 가격은 한국 유명 성형외과의 반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적극 추천한다.
시술 후 만족하고 기뻐하는 고객들을 바라보며 사는 것이 내 삶의 최고의 즐거움이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싶다.
(213)383-7770


차민영 원장 / 크리스탈 레이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