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해장촌 돌구이’

2007-10-17 (수)
크게 작게
‘해장촌 돌구이’

해장촌 돌구이의 대표메뉴인 흑돼지 삼겹살은 오래 구워도 수분이 그대로 남아 야들야들하고 고소하다.

고기 무제한 서비스

새벽 2시까지 확장영업
자연산 돌판 위에서 구워먹는 질 좋은 삼겹살과 묵은 지 김치로 유명한 해장촌 돌구이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기 무제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타공인 해장촌 돌구이의 대표메뉴인 흑돼지 통 삼겹살과 갈비, 차돌과 닭고기 등의 구이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 해물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매콤한 양념을 뒤집어 쓴 통 오징어구이도 즐길 수 있다. 무제한이라고 해서 고기질이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천만의 말씀. 삼겹살은 오래 구우면 수분이 바싹 마르면서 딱딱해지기 일쑤인데 이 곳 삼겹살은 오래 구워도 수분이 그대로 남아 야들야들하고 고소해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것이 특징이다.
김선희 사장은 “고소하고 맛있는 고기 맛의 비결은 좋은 품질의 고기만을 사용하는 것”이라며, “비계와 고기의 비율이 적당해 가장 맛있고 가격도 제일 비싼 캐나다산 삼겹살만을 고집한다”고 전한다. 두툼하게 썰어 더욱 고소하고 맛있다. 여기에 노릇노릇 부쳐진 김치 부침개, 삼겹살과 함께 구워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인 묵은지 김치가 함께 서비스로 나오며, 고기를 다 먹고 나면 볶아주는 볶음밥과 구수한 된장찌개도 별미다. 새벽 2시까지 확장 영업, 맛있는 구이를 밤늦게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 무제한 고기 16.99달러.
▲주소와 전화번호 3821 W. 6th Street, LA (213)389-87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