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단 신

2004-03-19 (금)
크게 작게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
새회장 이정식씨

세계 한인기독교방송협회(회장 장옥윤)는 9∼12일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제9차 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한국 CBS 기독교방송 이정식 사장을 선출했다.
또 부회장에 임보현 장로(필라기독교방송 대표), 총무에 남철우 목사(LA 미주기독교방송 대표)와 상임간사에 남태순 사모를 각각 임명했으며 협회 사무실을 LA 미주기독교방송으로 이전할 것을 결의했다.
총회와 함께 열린 공개세미나에서는 오이코스미션의 오석환 목사가 선교에 대해 강연하고 그렉 해리스 미국 극동방송 사장과 놈 넬슨 캘리포니아 컴패션 라디오 사장이 방송을 통한 복음전파의 영향력과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성서장로교회 35돌 기념음악회

성서장로교회(담임목사 나민주)는 20∼21일 창립 35주년 감사예배 및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
20일 저녁 7시30분 열리는 음악회에서는 성가대의 찬양과 플룻, 피아노, 바이올린 솔로연주, USC 금관 5중주팀과 바인트리오 등의 초청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성가 뿐 아니라 클래식, 가곡, 복음성가, 가벼운 재즈 등 다양한 장르로 다뤄질 계획이다. 또 21일 오전 11시 감사예배에서는 안디옥 교회 김상규 원로목사가 설교한다.
나민주 담임목사는 “35년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또 성도들과는 축하를 나누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하고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호흡하는 무대, 그러나 수준급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무대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방문을 당부했다. (310)515-720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