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와이어바알리, LAFC 개막전 직관 티켓 쏜다

2026-01-29 (목) 05:44:33
크게 작게

▶ 2월 7일까지 티켓〮굿즈•송금 쿠폰 혜택

▶ 새해 송금 할인 이벤트 2월 17일까지

와이어바알리, LAFC 개막전 직관 티켓 쏜다

와이어바알리 제공

해외 송금•결제 전문 핀테크 기업 와이어바알리(WireBarley)가 MLS구단 LAFC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에서 와이어바알리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와이어바알리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2월 7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와이어바알리는 추첨을 통해 LAFC 시즌 개막전 직관 티켓, 공식 유니폼, 스카프 등 다양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개막전 티켓은 총 2명에게 1인당 2매씩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3달러 송금 쿠폰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2월 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LAFC 시즌 개막전은 2월 21일 LA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열리며, 인터 마이애미와의 맞대결로 예정돼 있어 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와이어바알리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 송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신원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첫 송금 시 사용할 수 있는 10달러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LAF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센터: (855)582-1024 (한국어 상담 가능)
▲웹사이트: www.wirebarley.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