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딸’ 손수아, 현재 연애 중 “사랑 꾸준히 해..결혼? 더 놀고파” [스타이슈] ‘이경실 딸’ 손수아, 현재 연애 중 “사랑 꾸준히 해..결혼? 더 놀고파” [스타이슈]](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07/28/20250728100743681.JPG)
손수아/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코미디언 이경실의 딸인 배우 손수아가 현재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28일(한국시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는 이경실의 아들 손보승의 입대 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보승의 VCR이 공개되기 전 이경실의 딸 손수아가 '조선의 사랑꾼' MC인 김지민, 황보라, 강수지, 김국진, 최성국과 만났다.
손수아의 실물을 본 최성국과 김지민은 "실물이 훨씬 예쁘시다"고 칭찬했고, 손수아는 "오늘 좀 신경 썼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국진은 "가까이서 보니까 이경실 느낌이 있다"고 했다. 김지민도 "웃을 때 보니까 입 모양이 비슷하다"고 전했다. 그러자 손수아가 이경실과 닮은 미소를 터트려 보이기도 했다.
손수아는 "항상 궁금했던 게 요즘 연극하시냐"는 질문에 "연극도 하고, 간간이 조·단역으로 촬영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경실 딸’ 손수아, 현재 연애 중 “사랑 꾸준히 해..결혼? 더 놀고파” [스타이슈] ‘이경실 딸’ 손수아, 현재 연애 중 “사랑 꾸준히 해..결혼? 더 놀고파” [스타이슈]](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07/28/20250728100830682.jpg)
손수아/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그는 부모님께 손을 벌리지 않고 생활해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알바(아르바이트)로 핸드크림, 커피도 팔고 그랬다. 거기서 시간을 유동적으로 해주셨다"며 "또 팝업스토어에 가서 (일했다)"라고 설명했다.
최성국은 손수아에게 "평상시에 궁금했던 게 '남자친구 있을까'였다"고 말했다. 이에 손수아는 "사랑은 꾸준히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지민이 "ing?"라며 연애가 현재진행형이냐고 묻자 손수아는 "예스"라고 답했다.
또한 손수아는 "결혼 얘기가 나와서 진행되면 '사랑꾼'에서 볼 수 있냐"는 질문에 "안 그래도 PD님과 얘기 나눴는데, 아직은 조금 더 놀고 싶긴 하다"고 밝혔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