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정관장, 경품행사 성황리 종료

2025-04-01 (화) 12:00:00 조환동 기자
크게 작게

▶ 대상 테슬라 차량 증정

▶ 183명 당첨·8만달러 상당

정관장, 경품행사 성황리 종료

정관장 경품 행사에서 영광의 대상인 테슬라 차량를 수상한 이모씨가 기뻐하고 있다. [정관장 제공]

KGC인삼공사 미국법인(이하 정관장) 주최 경품 행사가 지난 2월 28일, 영광의 대상인 테슬라 주인공 추첨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정관장의 이번 경품 행사는 회사 역사상 최대 규모로 2024년 8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모두 183명의 당첨자와 함께 마지막 대상 수상자 테슬라의 주인공을 발표하며 총 8만달러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대상의 주인공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이모씨로 테슬라의 새 주인이 되었다. 그는 “가족 건강을 위해 평소에 홍삼을 꾸준히 구매해왔는데, 예상치 못하게 대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경품행사는 약 6만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으며, 행사 이후에도 정관장 웹사이트와 매장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문의가 이어졌다.


정관장 미국법인 관계자는 “실제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한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종의 고객층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번 경품 행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대상인 테슬라를 비롯해 건강과 회복을 위한 세라젬 마사지 의자와 정관장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하며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