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4-6일, 14개국 파송 협력 선교사 초청
▶ ‘하나님 나라 임하소서’ 주제, 레익타호서 리트릿도

고현종목사, 김우준목사, 손경일목사
마운틴 뷰에 있는 새누리교회(담임 손경일 목사)가 제1회 선교대회를 오는 4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새누리교회가 처음으로 갖는 선교대회는 선교의 본질과 사명을 다시 확인하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일에 쓰임받는 교회로 더욱 힘차게 나아가기 위함과 더불어 선교사들의 재충전과 쉼을 위하여 열리게 됐다.
"하나님 나라 임하소서 “(Thy Kingdom come) 주제로 열리는 선교대회에는 3명의 강사가 나와 말씀을 전하게 된다.
첫날인 4월 4일(금)에는 디사이플교회 고현종 담임 목사, 5일(토)는 로랜스 좋은교회 김우준 담임 목사, 6일(일)에는 새누리교회 손경일 담임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이번대회를 주최하는 새누리교회는 3월 현재 세계 14개국에 파송선교사 9명, 협력선교사 17명,협력단체 21개를 통해 세계선교에 힘쓰고 있다. 그리고 매년 10회 정도 단기선교를 실시하고 있다. 단기설교를 하고 있는 나라는 캄보디아, 말라위, 브라질, 인도, 일본, 멕시코, 이라크, 터키 와 유럽, 프레즈노의 몽족 등이 있다.
새누리교회 기획 담당인 황두식 목사는 “새누리교회에서는 단기선교를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간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단기선교를 꾸준히 다녀오고 있다”고 밝혔다.
새누리교회의 파송,협력 선교사들은 새누리교회의 모든 목장과 연결되어 있으며 각 목장은 연결된 선교사를 기도로 섬기고 후원하며 선교에 대한 비전과 은혜를 나누고 있다.
또 이번 선교대회가 끝난후에는 선교사들의 리트릿도 계획되어 있다.
선교사를 위한 휴양회는 레익타호(Lake Tahoe)에서 4월 7일(월)에서 - 10일 (목) 까지 쉼과 교제의 시간을 갖는다. 휴양회의 액티비티로는 에메랄드 호수 트래킹, 비치 트래킹, 유람선 투어 등이 계획되어 있다.
새누리교회는 이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며 개최하는 이번 선교대회에 선교에 관심있는 많은분들의 참석을 바라고 있다.
선교대회 참석자에게는 대회 책자와 티셔츠, 강의자료와 식사를 제공한다.
선교대회 등록비 30달러(아이와 학생은 무료)
교회 주소: 1250 W.Middlefield Rd, Mountain View.CA 94043.
전화: 650-210-0000. 교회 웹사이트: saenurifamily.com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