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P 파이낸셜 개최
▶ 2월 13일 애나하임
한인 재정 전문회사 EMP 파이낸셜(대표 마이클 박)이 소득세 절세를 위한 텍스 플래닝과 원금을 지키면서도 인컴도 받아갈 수 있는 은퇴플랜 계획에 대한 두 가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IRA나 401K 등 개인 은퇴자금은 최근 증시 상승으로 많은 자금 축적이 되어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은퇴를 앞두거나 이미 은퇴를 한 경우에서는 증시 하락장이 닥치는 경우, 자금 하락 폭을 회복할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은퇴 자금은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지키는 것 역시 중요한 과제가 된다.
은행의 CD나 주식 투자는 매년 세금을 내야 하지만 세금을 유예하고 안전하게 증식시킬 수 있는 원금 활용 방법과, 연 9% 성장으로 인컴을 보장해주는 연금의 활용 방법도 알아본다. 또한 세금보고 시즌이 시작되면서, 세금 보고 금액은 단순히 소득세 뿐 아니라 메디케어 프리미엄이나 자녀 학자금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절세를 할 수 있을지 신중한 텍스 계획이 필요하게 된다. 이번 세미나는 절세의 노하우를 텍스 플랜 전문가 및 공인회계사(CPA)와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세미나는 한정된 좌석 관계로 예약이 필수다. 세미나는 오는 2월 13일(목) 오전 10시 30분 EMP 파이낸셜의 애나하임 오피스(300 S. Harbor Blvd. #804, Anaheim)에서 열린다.
문의: 심종택(626)643-2307, 이주경 (310)920-7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