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헬스 마트 USA] “청정지역 고품질 한약재 공급 자부심”

2024-11-26 (화) 12:00:00
크게 작게

▶ 한약재·한방건강 제품 수입 도소매업

[헬스 마트 USA] “청정지역 고품질 한약재 공급 자부심”

헬스 마트 USA 남형각 대표가 다양한 한약재를 소개하고 있다.

재미한의사협회 대회협력 로비 담당 김갑봉 상임고문이 창립한 헬스 마트 USA(대표 한의사 남형각)는 17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약재 및 한방건강 제품 수입 공급 회사로, 미 전역에 고품질 한약재를 공급하는 신뢰받는 도소매 업체이다.

LA에 위치한 헬스 마트 USA는 한국, 중국 등지의 청정 자연 지역에서 재배 생산되는 고품질 한약재들을 엄선 수입하는 시스템으로, 미 전국망을 갖추고 한약재를 필요로 하는 한의원이나 일반인들에게 양질의 약재를 도매로 공급해 오고 있는 정직하고 소문난 약재 도매상이다.

어느 누구이든 각종 한약재에 대해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가 있다면 4명의 전문 한의사들이 최선을 다해 성심껏 친절한 상담과 함께 한약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삼, 인삼, 녹용 등 1,000여 종의 다양한 한약재와 한의원용 한방용품을 현지에서 직접 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정부 허가를 받은 탕제 시설에서 한약재를 조제하고 가공하여 탕약을 전국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재미한의사협회 대외 총괄팀장으로서 한의사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남형각 대표는 “헬스 마트 USA의 이윤은 한의사들의 권익과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헬스 마트 USA는 원산지와 직거래를 통해 유통 마진을 줄여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회사의 모든 제품은 연방 농무부(USDA)와 연방 식품의약국(FDA)의 철저한 안전 검사를 거쳐 소비자에게 공급된다. 수입되는 약재는 농약과 중금속 잔류 여부를 확인하는 세 단계의 품질 검사를 거친 후 시장에 유통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녹용과 같은 고급 제품은 더욱 엄격한 품질 관리 절차를 거쳐 수입된다. 남 대표는 “중국에서 수입될 때 검사관이 직접 샘플을 채취하여 검사를 진행하고, 모든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을 취급한다”고 설명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헬스 마트 USA는 17년 동안 쌓아온 도매 경험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많은 한의사들과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한의학의 우수성을 전파하는 역할을 하는 헬스 마트 USA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이 고품질 한약재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소: 1910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1-1977

▲팩스: 323-731-2077

▲이메일: bnamusa@hot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