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커뮤니티 게시판] 박승수 작가 매주 화 서예, 문인화 지도 外

2024-11-01 (금)
크게 작게
박승수 작가 매주 화 서예, 문인화 지도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에서 서예와 문인화를 지도한다.

한국 서예, 예술가들과 교류를 하면서 유명 예술가들로부터 수묵화와 서예를 배운 작가는 한일 동양서예대전 특선, 대한민국미술대전(서예) 입선, 대한민국 서예대전 입선,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특선 4회, 입선 3회, 대한민국 문인협회 초대 작가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문의 (714) 292-1045

어바인 파인 아츠 센터 연례 할러데이 페어

어바인 파인 아츠 센터는 오는 9, 10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그레이트 팍( 8000 Great Park Blvd.,)에서 ‘제42회 연례 할러데이 페어’를 개최한다.

이날 100명 이상의 재능 있는 남가주 출신 아티스트들이 모여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날 아티스트들의 독특한 수제 할러데이 장식 제품, 유리 공예, 세라믹, 주얼리, 민속 공예품, 옷, 액세서리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센터의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세라믹 그릇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irvinefinearts.org/holidayfaire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천연 방향제 주머니 18일 무료 웍샵 개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있는 비 영리 기관인 OC아태커뮤니티 연맹(OCAPICA)은 오는 18일(월) 오전 11시 30분 가든그로브 코리아타운에 위치해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에서 정신 건강과 웰빙을 위한 호박 방향제 주머니(사진) 만들기 웍샵을 갖는다.

이날 이 기관은 마음의 안정을 도와 주는 천연 방향제 주머니를 만드는 재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 문학 강좌 ‘글샘터’ 매주 수요일

문학을 좋아하는 한인들의 모임인 ‘글샘터’(회장 이신우)는 코로나 19이후 온라인으로 문학 강좌를 매주 수요일 실시하고 있다.

이 강좌에는 매주 남가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수필가, 소설가, 시인들이 강사로 나와 줌으로 강연 및 토론회를 갖고 있다. 문학을 좋아하는 한인들의 모임인 만큼 서로의 작품을 발표하고 보완할 점을 찾는 토론의 장이다. 이 모임은 회원들의 등단도 도와 주고 있다.

지난 2008년 창립된 이 모임을 통해서 시, 수필, 소설로 등단한 문인들도 제법된다. 이 모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213) 500-9322 이신우 회장에게 하면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