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크, 봉사단체 지원금 신청접수
2024-10-16 (수) 12:00:00
조환동 기자
▶ ‘오픈 스튜어드십’ 프로그램
▶ 은행 수익의 10% 사회 환원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 한인사회에 새로운 사회환원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오픈뱅크(행장 민 김)의 오픈청지기 프로그램(Open Stewardship Program)이 올해도 나눔 실천에 나선다.
오픈뱅크가 설립한 비영리 단체인 오픈청지기재단(open Stewardship Foundation)은 오는 16일부터 2024년도 오픈청지기 프로그램의 신청을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하게 되는 오픈청지기 프로그램은 오픈뱅크와 오픈청지기재단이 매년 실시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프로그램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지원 대상을 단체가 아닌 프로젝트 또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시행하게 된다.
오픈청지기재단은 오는 11월27일까지 서류를 접수 받은 후 서류 심사와 현장 방문 및 전화 인터뷰 등 여러 절차에 따라 심사를 진행하고 최종적으로는 독립적인 심사위원들이 참여하는 최종 선정위원회의 결정을 거쳐 내년 2월말에 지원 프로그램 선정을 마친다는 계획이다. 지원금 전달은 내년 3월에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우편이나 지점 방문을 통한 신청서 접수를 받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모든 서류는 온라인(www.openstewardship.com) 또는 이메일(info@openstewardship.com)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서는 오픈청지기재단 웹사이트 (www.openstewardship.com) 에서 16일부터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문의: 213-593-4885, info@openstewardship.com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