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가닉 양털 침구 전문점 ‘올가리노’(Orgarino)가 한인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창사 이래 최초의 초특가세일을 10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별세일에서 인기 품목들이 30%에서 많게는 50%까지 할인돼 평소 원했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100% 올가닉 양모 침구는 올가리노에서만 찾을 수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올가리노 담요를 이불과 요커버 함께 구입 시 30% 할인되며 올개닉 담요(중)가 증정된다.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이베나(Ibena) 담요는 어린이용과 성인용이 있으며 라지(대) 사이즈 구입 시 미들(중) 사이즈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실시된다. 천연 염료만 사용하고 국제 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로부터 올가닉 인증을 받은 올가닝 이블/요 커버는 16가지의 다양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이 30% 할인됐다. 천연·내추럴·워셔블 양모 이불도 30% 할인되는 등 특별가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인 울·라텍스 요 토퍼(Topper)도 가격이 30%나 낮춰졌다. 울·라텍스 요 토퍼는 프리미엄 올가닉 양모에 100% 천연 라텍스를 혼합하여 편안함의 끝판왕 경험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순면 명품 브랜드인 ‘존 롭쇼우’(John Robshaw)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향균 가공으로 집 먼지, 진드기와 알레르기 방지 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Phytoncide)의 들꽃 자수 여름용 순면이불도 가격이 30% 낮춰졌다. 머리와 목을 시원, 포근하게 해줘 숙면을 유도해주는 울리 베개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각종 선물 용품과 어린이 용품 제품도 20%~50% 특가세일 가격으로 할인됐다. 이번 세일에서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에코백이 무료 증정된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 산맥의 청정 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모 중 최상급 올가닉 양모만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으며 먼지 진드기, 먼지 등을 차단하여 알러지, 아토피, 호흡기 질환 등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 준다. 사람 피부와 동일한 pH6 농도로 해로운 피부 자격이 전혀 없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올가리노는 ‘Best Wool Bedding Brand Top 3’에도 선정되는 등 주류사회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 ▲온라인 샤핑몰: www.orgarin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