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미생명과학인협회, 25일 바이오 포럼 개최

2024-07-21 (일) 이창열 기자
크게 작게
한미생명과학인협회(Korean American Professional Association in Life Sciences, 회장 박지훈)는 오는 25일(목)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주미한국대사관에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대사관 후원으로 바이오 포럼을 개최한다.

박지훈 회장은 18일 “이번 포럼에는 온라인 50명, 오프라인으로 50명 정도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워싱턴 DC, 버지니아, 메릴랜드의 경제개발국 또는 관련 기관의 담당자가 참가, 각 지역별 특색 및 기업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하고 한국에서는 스타트업(start-up) 관계자들이 참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조현동 주미대사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박순만 지사장이 각각 인사말과 맺음말을 하며 김충환 보건복지관과 대한무역진흥공사(KOTRA) 장석일 차장 등이 참석한다.


한미생명과학인협회는 2017년 메릴랜드주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생명과학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단체다. 현재는 캘리포니아지부를 포함하여 전미 생명과학인들을 아우르고 있으며, 한국과 미국의 전문가 2천여명 이상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행사에 등록을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www.kapal.org)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contact@kapal.org 박지훈 회장,
장소 2450 Massachusetts Ave
NW, Washington DC

<이창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