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단축마라톤, 건강 위해 함께 뛰어요”

2024-06-02 (일) 이창열 기자
크게 작게

▶ 한인마라톤클럽, 내달 15일 페어팩스 버크 레이크 파크에서

“단축마라톤, 건강 위해 함께 뛰어요”

워싱턴한인마라톤클럽의 이재인 부회장(왼쪽)과 모정호 전 회장이 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의 이범 전 회장(가운데)과 파이팅을 외치며 성공적인 단축마라톤 대회 개최를 기원하고 있다.

워싱턴한인마라톤클럽(회장 전흥균)이 내달 15일(토) 제 3회 4.5마일 단축마라톤 대회를 갖는다.

대회는 페어팩스 카운티 소재 버크 레이크 파크(7315 Ox Rd. Fairfax Station, Shelter B)에서 열리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이메일(iamjaelee@gmail.com)로 성함(한글, 영문), 성별, 생년월일을 보내면 된다.

마라톤클럽의 이재인 부회장은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이 대회에 한인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행사는 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회장 박 엘리사 목사), LA 마트(대표 조기종), 모정호 전 워싱턴한인마라톤클럽 회장, 에버랜드 부동산(대표 이재인)이 후원한다.

이범 전 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 회장은 “마라톤을 하면서 복용했던 약을 모두 끊게 될 정도로 건강해졌다”면서 “이 좋은 운동을 혼자만 하기에 너무 아까워 이번에 대회를 마라톤클럽과 함께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모정호 전 워싱턴한인마라톤클럽 회장은 “힘들었던 코로나때 시작한 이 대회가 올해로 3년이 된다”면서 “건강을 위해 뛰는 이 대회에 한인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571)243-5756 이재인 부회장

<이창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