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미희 한복] 37년 전통의 맞춤형 고전·모던 한복 매장

2023-12-01 (금) 12:00:00
크게 작게

▶ 2일~8일 ‘샘플 세일’ 아동·남녀 한복·액세서리 할인

[미희 한복] 37년 전통의 맞춤형 고전·모던 한복 매장
미희 한복은 LA에서만 37년째 영업하고 있는 전문 한복 매장으로 한인들에게 격조 높은 최고 품질의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을 판매하면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미희 한복은 고전 한복을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에서도 파티복, 결혼복 등으로 다양한 이벤트에서 입을 수 있도록 현대화된 모던 한복으로 재해석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류 열풍에 따라 한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할리웃 스타들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미희 한복을 많이 찾고 있다. 유명 한인 할리웃 스타 중에는 스티븐 윤, 샌드라 오, 대니얼 대 김, 제님 등이 미희 한복의 고객이다.


미희 한복은 전통 한복을 만드는 것을 중요시 하며 이 전통을 2세들과 외국인들에게 알리고 한국의 미와 아름다움을 2세들과 외국인에게 전달한다는 사명의식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전통 고전 한복과 함께 좀 더 모던하고 편하게 자주 입을 수 있는 한복 디자인도 병행하고 있다.

미희 한복은 그동안 프랑스, 일본, 한국 등에서 한복쇼를 많이 진행해 왔으며 내년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모던 한복쇼를 기획하고 있다.

미희 한복은 오는 2일(토)부터 8일(토)까지 고객들이 많이 요청하고 기다려 왔던 ‘샘플 세일’을 단행한다. 이번 샘플 세일에서 고전 한복과 모던 한복을 돌 한복은 50달러부터, 여자 한복은 100달러부터, 남자 한복(3 piece)을 300달러부터의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외 노리개, 머리장식 등 액세서리도 세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평소 한복과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싶었다면 이번 샘플 세일은 놓치면 안 되는 절호의 기회이다.

▲전화: (213)388-3377

▲주소: 3461 W. 8th St. L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